LG전자, SXSW서 로봇 5종 등 혁신 제품 공개
LG전자, SXSW서 로봇 5종 등 혁신 제품 공개
  • 김혜정 기자
  • 승인 2019.03.10 13: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 라이팅 솔루션을 적용한 응원봉 판타스틱(fantastick)이 촘촘히 꽂혀있는 벽을 뒤로 하고 LG 클로이 홈이 음악에 맞춰 춤추고 있다.[출처=LG전자]

LG전자가 8일(현지시간) 미국 텍사스주에서 개막한 사우스 바이 사우스웨스트(SXSW)에서 혁신 IT·가전 제품을 다수 선보였다. 

LG가 이번에 처음 선보인 제품은 ▲인공지능을 기반으로 사용자와 교감하는 로봇 5종 ▲캡슐형 아이스크림 제조기 ▲스마트 라이팅 솔루션을 적용한 응원봉 ▲프로젝터를 활용해 사용자가 원하는 시간·날씨·일정 등 다양한 정보를 표시하는 벽시계 ▲쥬얼리 타입의 무선이어셋 등이다. 

아울러 CES2019에서 선보였던 세계 최초 롤러블 올레드 TV인 LG 시그니처 올레드 TV R과 캡슐맥주제조기 LG 홈브루, AI 로봇 클로이(CLOi) 등도 함께 전시됐다. 

개막일 LG는 단독 전시장에서 글로벌 미디어와 테크 블로거 100여명을 초청해 '고객을 위한 혁신과 오픈 이노베이션(Open Innovation)'을 주제로 토크 세션을 진행했다. 행사에 참가한 유망 스타트업과 교류하며 새로운 투자 기회와 협력 방안을 모색할 예정이다.

이철배 LG전자 뉴비즈니스센터장 전무는 "고객의 삶에 도움이 되는 혁신적인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