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A9 Pro , 삼성의 차세대 디스플레이 전략?
갤럭시 A9 Pro , 삼성의 차세대 디스플레이 전략?
  • 김승현 기자
  • 승인 2019.01.25 1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갤럭시
갤럭시 A9 프로 [출처=삼성전자]

 

삼성전자가 갤럭시 스마트폰 최초로 '인피니티-O(Infinity-O)'디스플레이를 탑재한 '갤럭시 A9 프로(Galaxy A9 Pro)'를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갤럭시 A9 프로에 적용한 인피니티-O 디스플레이는 전면 카메라 홀을 제외한 스마트폰 전면을 모두 화면으로 채웠으며 화면 양 옆 테두리를 없앤 19.5대 9 비율의 베젤리스 디자인도 추가했다. 

사진·영상 촬영 및  공유를 즐기는 세대를 위해 후면에 2400만 화소 기본 렌즈뿐만 아니라 망원 렌즈, 심도 렌즈의 트리플 카메라를 탑재했다.

2400만 화소 기본 카메라는 빛의 영향 없이 낮과 밤 관계 언제 어디서나 선명한 사진을 촬영할 수 있으며 1000만 화소 망원 카메라는 광학 2배줌까지 촬영 가능해 먼 거리에 있는 피사체도 노이즈 없이 담을 수 있다. 라이브 포커스 기능을 이용하면 촬영 전후의 배경을 흐리게 조절할 수 있어 더욱 또렷한 피사체 표현이 가능하다.

갤럭시 A9 프로는 풍경·음식·인물 등 촬영 장면에 따라 자동으로 색상과 명암을 최적화해주는 인텔리전트 카메라 기능도 추가했다.

2400만 화소 전면 카메라는 배경을 흐리게 처리해 얼굴을 강조하는 셀피 포커스 기능과 전면 좌우 조명 효과를 제공하는 프로 라이팅 기능을 통해 셀피 촬영에서도 높은 화질을 즐길 수 있다.

이 밖에도 갤럭시6GB 램·128GB 내장 메모리·3400mAh 배터리 등 성능을 탑재했으며 빅스비 기능도 지원한다.

보급형 모델인 만큼 가격은 프리미엄 시리즈인 갤럭시S, 노트 등의 반값 수준인 59만9500원으로 책정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