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투스 이어폰 뉴히어라, 17일 국내 론칭
블루투스 이어폰 뉴히어라, 17일 국내 론칭
  • 김승현 기자
  • 승인 2019.01.15 17: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
[출처=뉴히어라]

완전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뉴히어라(Nuheara)의 IQbuds, IQbuds Boost가 1월 17일 국내 소비자를 만난다.

신규 론칭되는 IQbuds와 IQbuds Boost 2개 제품은 기존 블루투스 이어폰에서 느낄 수 없었던 최상의 음질을 제공하고, 주변 소음 차단과 필요한 소리를 증폭해 사용자에게 들려주는 SINC(Super Inteligent Noice Canceling)기능을 탑재한 제품으로 전용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세부적인 소음 차단 설정이 가능하다고 업체측은 설명했다. 

여기에 터치컨트롤 기능과 핸즈프리 통화 기능, IPX7 방수 등급이 더해졌다. 

특히 IQbuds Boost는 사용자의 청력 상태를 진단할 수 있는 Ear ID 기능이 포함되어 있어 전용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청력검사를 실행한 후 그에 맞춰 상실된 청력을 보완하고 청력 상실을 방지할 수 있다.

Ear ID 기능은 보청기에 사용되는 NAL-NL2 소프트웨어를 활용한 기술로 난청이 있는 사용자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이다.

공식 수입사 샘오디오는 새롭게 론칭되는 뉴히어라의 완전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IQbud와 IQbuds Boost는 2019년 트랜드인 히어러블(Hear+Wearable)에 최적화된 제품으로 다양한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형태의 이어폰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 두 신제품은 17일 목요일 샘오디오 본사(삼성동)에서 쇼케이스를 진행할 예정으로 1월 말부터 온·오프라인을 통해 구매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