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CO 게시판] 연말 마감하는 ICO 프로젝트 7종
[ICO 게시판] 연말 마감하는 ICO 프로젝트 7종
  • 노윤주 기자
  • 승인 2018.12.21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리스마스가 있는 12월 넷째 주에는 총 7개의 ICO 프로젝트가 모금을 종료한다. 해외거주자를 위한 프로젝트부터 증권형 토큰, 결제시스템, 바이러스 백신 등 사업 모델도 다양하다.

 

 

TravelerToken(TLT) 12.1~12.22

블록체인 기반 여행 산업 통합 프로젝트다. 여행사와 대학기관, 오픈 소스 커뮤니티 등을 통합해 여행과 유학 등 해외 생활에 필요한 인프라를 공유한다. 여행자에게는 비용을 최소화해면서도 업체들에는 더 많은 이익이 돌아갈 수 있도록 생태계를 재정비하겠다는 계획이다.

 

 

Social Good Project(SG) 4.23~12.23

'착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유도하는 가상통화 프로젝트다. '소셜 굿' 토큰을 이용해 '소셜 굿 생태계'에 참여하고 있는 물건을 살 경우 구매 금액의 일정 부분을 다시 돌려받을 수 있다. 사회적 기업·상품을 늘려 나가겠다는 취지다.

 

 

CDRX (CDRX) 11.5~12.13

이미 발행된 주식과 채권을 토큰으로 전환해준다. 이렇게 발행한 증권형 토큰은 은행 혹은 신탁사가 주주 대신 보관한다. 토큰 보유자들은 기존 주식과 같이 경영 참여권과 의사결정권을 갖게 된다.

 

 

VTOS(VTOS) 9.24~12.23

네트워크 과부하에 시달리는 소셜네트워크 플랫폼에 P2P 기술 기반의 확장 솔루션을 제공한다. 데이터 사용과 비디오 스트리밍 효율성을 높여준다.

 

 

Bexam(BXA) 12.19~12.24

중앙 집중화된 결제 시스템을 모두 '탈중앙화' 하겠다는 목표를 갖고 있다. 각 시스템의 중앙 데이터베이스를 블록체인 구조로 대체하고 벡삼(Bexam) 네트워크망을 설치해 빠르고, 안전하고, 확장 가능한 결제 시스템을 구축할 계획이다.

 

 

ROMAD Endpoint Defense(RBDT) 8.20~12.26

악성코드를 추적하는 블록체인 기반 차세대 바이러스 백신이다. 이미 우크라이나와 말레이시아 지역 B2B 시장에 진출해 있다. 무료로 백신 프로그램을 제공하며 바이러스를 차단 혹은 치료했을 때만 가상통화로 비용을 지불하는 독특한 운영 구조를 내세우고 있다.

 

 

CINDX(CINX) 8.26~12.17

가상통화 투자자와 자산 운용 매니저를 연결해주는 프로젝트다. 투자자는 매니저의 포트폴리오를 열람한 후 자신의 투자 스타일에 적합한 매니저를 선정한다. 이후 매니저는 투자 성공 수수료를 받는다. 수익률이 높을수록 성공 보상 역시 높아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