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CO 게시판] 12월 15일에 종료되는 ICO 9종(12월 3주차)
[ICO 게시판] 12월 15일에 종료되는 ICO 9종(12월 3주차)
  • 김혜정 기자
  • 승인 2018.12.14 0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15일 총 9개의 가상통화 ICO가 종료된다. 미술품 거래 플랫폼부터 의료, 대출, 사이버 보안, 데이터 전송 등 다채롭다.
 

 

◆Hilo.io(HILO): 12.1~12.14
가상통화 투자자들을 위한 사회관계망서비스(SNS)다. 기존 가상통화 시장은 투자자들의 진입장벽이 높다. 사용자들은 Hilo 플랫폼으로 친구들의 활동을 확인하거나 포트폴리오 관리, 신규 프로젝트 발굴 등을 확인할 수 있다.

 

◆ArtPro(APT): 11.5~12.14
현대 미술가들과 개인 구매자들을 위한 거래 장터 플랫폼이다. 기존 미술품 경매 시장은 중개 수수료가 비싸며 일부 특권층이나 부유한 사람들만 접근 가능했다. ArtPro는 대중들도 온라인을 통해 예술품 거래 시장에 쉽게 접근할 수 있다.

 

◆Fluzcoin(FFC): 7.1~12.15
가상통화의 대규모 도입을 위한 소매용 화폐가 되는 것을 목표로 속도와 비용, 규정, 변동성의 문제를 해결하고자 하는 프로젝트다. Fluzcoin 인공지능(AI) 알고리즘 EUNOMIA는 가상통화의 수요와 공급을 실시간으로 조절해 경제적 변동성을 극복한다.

 

◆LendLedger(TM-LOAN): 10.30~12.15
블록체인 기반의 분산형 대출 플랫폼이다. 대출자와 대부업자, 신용 정보 제공자 등 대출과 관련된 구성원을 연결하는 역할이다. 소액을 빌릴 경우에도 번거로운 절차 없이 대출이 가능하다. 이미 인도 전역의 400개 도시에서 사용하고 있으며 연간 3천만달러의 대출금을 지원하고 있다.

 

◆Depository Network(DEPO): 6.26~12.15
전통적인 신용 기관과 개인간(P2P) 대출 플랫폼이 가상통화를 담보로 사용할 수 있게 하는 다중 플랫폼 네트워크다. 전통 대출 시장에서 블록체인 기반 자산을 사용하게 함으로써 가상통화의 대규모 도입을 이끄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Authpaper Delivery(AUPC): 9.15~12.15
블록체인에 데이터 전송 서비스를 결합해 P2P 데이터 전송 플랫폼을 구축한다. 정보화 시대임에도 상업적이거나 중요한 데이터는 우편 방법으로 주고받는 데 주목하고 이를 개선하고자 한다. 지정된 수신자를 제외하고는 데이터가 기밀로 유지된다.

 

◆V-ID(VIDT): 9.15~12.15
블록체인으로 문서의 유효성을 검증해 위변조를 차단하는 플랫폼이다. API를 통해 자신의 플랫폼에 V-ID의 서비스를 쉽게 접목할 수 있다. 교육이나 의료, 연구, 기술 등 다양한 분야에서 문서 검증 및 데이터 보호에 활용 가능하다.

 

◆NHCT(NHCT): 10.1~12.15
‘예방’을 철학으로 하는 종합건강관리 플랫폼이다. 높은 비용, 데이터 보안 등 오늘날 의료 시스템의 기술적인 문제를 블록체인으로 해결하고자 한다.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나노헬스는 지난 2014년 빌 클린턴 재단과 유럽연합(UN)이 후원하는 벤처 스타트업 대회 헐츠상(Hult Prize)을 수상했다. 

 

◆Aceso(ASO): 10.15~12.15
1달러라는 최소 비용으로 컴퓨터를 악성 프로그램으로부터 보호할 수 있는 사이버 보안 플랫폼이다. 사용자는 소프트웨어를 구매하는 대신 서비스 이용료만 지불한다. 100여개국에서 이미 사용되고 있는 보안 프로그램 와이퍼소프트 사의 플랫폼을 기반으로 운영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