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CO 게시판] 가상통화 시장 녹일 ICO 프로젝트는(12월 2주차)?
[ICO 게시판] 가상통화 시장 녹일 ICO 프로젝트는(12월 2주차)?
  • 노윤주 기자
  • 승인 2018.12.07 17: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상통화 시장에 최강 한파가 찾아왔지만 투자자를 기다리는 ICO 프로젝트는 여전히 존재한다. 오는 12일까지 총 5종의 ICO 프로젝트가 마감을 앞두고 있다. 정보 수집, 음악 스트리밍, 자동 거래 플랫폼 등 종류도 다양하다.

 

◆Dataeum(XDT): 11.5~12.9

크라우드소싱 기술을 이용해 전 세계 오프라인 상점의 정보를 모으는 프로젝트다. '콜렉터'라 불리는 정보 수집가들은 정보를 전달하는 보상으로 XDT 토큰을 받는다. 유럽 3개 도시에서 시범 정보 수집을 완료했으며 관련 애플리케이션(앱) 출시를 앞두고 있다.

 

◆Bitsong(BTSG): 08.10~12.10

이더리움 블록체인을 이용한 음악 스트리밍 플랫폼이다. 중간 유통 단계를 생략해 창작자에게 더 많은 이익이 돌아갈 수 있게 한다. 또 음악 청취 기록을 남겨 선호 패턴을 분석하고 광고 업체들의 플랫폼 내 광고 타겟 선정을 돕는다.

 

◆Lucre(LCR): 10.15~12.11

'존버하지 말고 거래하세요'라는 슬로건의 자동 거래 시스템이다. 팀 멤버들이 '가상통화 시장의 가장 큰 매력은 그 어떤 시장상황에서도 수익을 창출할 수 있다는 것'이라는 철학을 갖고 시작한 프로젝트다. 투자 희망 기간에 맞춰 수익을 낼 수 있도록 돕는다.

 

◆Beaxy Exchange(BXY): 9.1~12.12

'올인원 거래소'가 되겠다는 포부를 밝힌 프로젝트다. 추천인 보상을 평생 지급하며 법정 화폐 거래도 지원할 예정이다. 24시간 고객 센터를 운영하고 투자자 알림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Inlock(ILK): 9.15~12.12

가상통화 단기 대출 플랫폼이다. 개인 간 거래(P2P)를 지원하며 플랫폼은 계약 조건을 기록하고 저장하는 중개자 역할만 수행한다. 이더리움 블록체인을 사용하며 스마트컨트랙트를 대출에 활용할 수 있게 돕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