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박스 상장투표 1위' 로커스체인, 싱가포르 월드서밋 '성료'
'비박스 상장투표 1위' 로커스체인, 싱가포르 월드서밋 '성료'
  • 김혜정 기자
  • 승인 2018.09.05 17: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로커스체인]
[출처=로커스체인]

로커스체인 재단이 지난달 29일 싱가포르에서 개최한 '로커스체인 월드서밋 싱가포르' 행사에서 블록체인 기술과 균형적인 사회 발전을 위해 로커스체인이 추구하는 미래 방향성을 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아프리카 말라위 재무부 장관 존 구달 에드워드 곤드위(Hon Goodall Edward Gondwe)를 비롯해 중동 및 아프리카, 아시아, 유럽 등 각국 정·관계 고위 인사가 200여명 참석했다.

로커스체인 중동-유럽 지부 공동창립자 칼판 사에드 알 마즈로위(HE Khalfan Saeed Al Mazrouei) 회장은 개회사에서 "로커스체인은 국가를 지원하여 세계를 변화시킬 수 있는 4세대 블록체인 플랫폼"이라며 "정부 시스템을 향상시키고 보다 나은 사회를 만드는 토대를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로커스체인 재단 이상윤 대표이사는 "로커스체인은 DAG구조 하에서 확정적 합의를 추구하는 시스템으로, 다이나믹 스테이트 샤딩 기술도 효율적으로 구성이 가능하다"며 "가장 진화한 블록체인 플랫폼으로 만들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로커스체인 재단은 한국을 비롯해 일본, 아프리카, 유럽, 홍콩에서도 연이어 밋업 행사를 개최할 예정이다.

로커스체인은 지난달 가상통화 거래소 비박스(Bibox) 상장투표에서 1위를 차지한 뒤 거래소의 상장 프로세스를 모두 통과, 거래 개시를 앞두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